치앙마이 유흥 Options
치앙마이 유흥 Options
Blog Article
손님이 재방문을 하던 말던 상관없이 최대한 뜯어먹고 보자는 심리가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시 클럽도 마찬가지에요. 스파이시는 컨셉이 애프터클럽이고 위치가 조인 옐로우와 가까워서 조인에 영업을 마치면 그 손님들이 그대로 넘어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역시 조인 옐로우와 같은 이유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치앙마이에 휴가를 가려고 숙소를 예약 하려고 하는데 여친이 자꾸 리조트를
치앙마이에서의 하루를 상상해볼까요? 낮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치고, 오후에는 시원한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요.
치앙마이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치앙마이 밤문화를 꼭 즐겨보세요.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수와 댄서들의 실력부터 의상, 조명, 음향까지 공연이 뭐 하나 손잡을 것 없이 최고 수준입니다. 이곳의 특별한 부분 중 한가지라면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다양한 손님층인데요.
이곳을 지나가면 마치 방콕 수쿰윗이나 파타야 유흥가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조명의 혹하게 되실 수도 있는데 저는 한국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자칫하다가 호갱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또 다른 의견과 경험담은 자유롭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를 만들면서 느낀 것이 어떤 곳을 추천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는 쉬워도 비추천하는 이유를 설명하기가 참 조심스럽고 어려운데요.
치앙마이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이곳에 오는 분들은 상당히 보수적인 성향이라서 다른 클럽에서처럼 이성친구를 만나보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하시면 click here 조금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도전해볼수는 있겠죠?
이렇게 치앙마이에서 한국인들에게 추천하지 않는 술집들까지 알아봤는데요. 개인적인 경험과 취향에 의해서 만들어진 글이다 보니 공감이 되시는 부분도 있고 동의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인지 인테리어 컨셉트가 좀 창고 같은 느낌이 나는 건가요? 홈바는 클럽은 아니고 공연식 라이브 주점입니다.
조이 인 옐로우 치앙마이에서 가장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중 하나로,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